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Blog Article


파르나스호텔은 내달 7일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을 개관한다고 22일 밝혔다.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1969년부터 운영되던 육군 용사의 집이 재탄생한 호텔로... 여성은 ‘날씨와 관련한 당부’(27.6%), ‘만남에 대한 기대감 표시’(23.2%), ‘약속일정 재확인’(13.0%) 등의 순으로 호감을 보였다. 남성은 다음으로 ‘추위, 비, 더위 등 날씨와 관련해 당부해 줄 때’(26.8%), ‘찾아오는 길 안내’(22.8%),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10.6%) 등의 순으로 답했다.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메시지에 따르면 A씨가 “만남 이후에 잘 들어가셨는지 연락도 못드렸다.


이런 것들은 아무리 좋은 의도로 시작해도 결국 논쟁으로 끝나기 마련인 주제입니다. 자기 신념이나 가치관과 연결되어 있는 민감한 사항은 아주 일치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아예 꺼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처음 만난 그/그녀와 친해지기도 전에 ‘우린 너무 다르다’는 느낌을 팍팍 줄 필요는 없겠죠? 너무 마음에 안들어 첫 만남에 멀리하고 싶은 경우라면 모르겠지만요. 보통 소개팅 애프터 신청은 남자가 여자에게 하는 편입니다만 반대로 여자 입장에서 남자가 마음에 들고 놓치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신감 있게 상대방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죠.


명함 속 김다예의 직함은 피해자인권팀 팀장이다. 그는 "엄청난 직함을 주신 대표 변호사님"이라며 박수홍의 변호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대표 변호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취향 타는 이모티콘을 남발하거나, 맞춤법을 크게 벗어나는 유행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만 쓰는 말투나 용어를 쓰거나, 드립 수준이 너무 저열할 경우 이성으로서의 매력이 떨어진다는 반응이 있었다.


하지만 소개팅 상대가 가르치려고 해서 기분 나빴다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또한 '소개팅이 다가오면 무엇이 가장 궁금한가'라는 질문에 남성의 31.2%는 '나에게 호감을 느낄까'라고 답했다. '코드가 잘 맞을까'(26.3%), '이상형에 가까울까'(23.3%) 등이 뒤를 이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을 통해 2022년 10월 6일부터 19... 한편, 듀오정보㈜(대표 박수경)는 1995년 설립된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2021 매출액 기준)로, 혁신적인 정보시스템을 바탕으로 고품격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프터 신청 시기에 이어 거절 통보 또한 만남 이후 하루 이상을 넘기지 않는 것을 원했다.


그런데 어느 날 카톡으로 여덟 가지 핑계를 장문으로 보내더라. 수원 남자인 내게 ‘매번 데이트하러 서울 올라오는 네가, 대기업 다니는 네가 부담스럽다’며 그만 만나자고 했다. 솔직히 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일부러 핑계거리를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첫 만남에서 대화의 소재가 고갈되는 건 당연한 일이다. 상대방과 친해지기 위해서는 스몰 토크로 대화를 시작해 서로의 일상을 묻는 대화로 넘어가는 게 좋다. 또 대화가 계속해서 꼬리를 문다면 서로의 관심사를 주제로 대화를 이어가는 등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태도를 보여주자. 온라인 공간에서는 다양한 사람을 두루 만나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최여명씨는 “외국인도 많이 이용하는 소개팅 앱을 쓰면 여러 국적의 사람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평소 작곡을 한다는 최씨는 음악을 같이하기 위해 아일랜드 음악가와 만나기도 했다.


이 질문은 상대의 가정환경, 결혼에 대한 생각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소개팅하며 대화할 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는 서로 꼭 물어보게 되는 주제 중 하나이다. 이때 여자는 상대방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궁금해한다. 상대방의 이상형과 내가 비슷해야 내가 마음에 든다는 말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내 이상형과 소개팅남이 비슷하고, 소개팅남도 나 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해준다면 성공적인 소개팅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두번째 이상 만날때 비니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기가 찬 딸을 가진 어머니들이 흔히들 주위에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해보라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렇게 좋은 누군가는 특정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 某 모'라는 글자로 표현한 것 입니다. "연령별 성비가 크게는 약 9대 1로 불균형하고, 남성 회원들의 소극적 참여를 개선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서 "여성 작업 계정을 추가로 생성할 방안을 기획 중"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소개팅 시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2030 미혼남녀는 ‘외모’(남 39.3%, 여 23.3%)를 택했다.

강남 오피 서울 오피 강남 오피 강남 오피 서울 오피

Report this page